홈
메이드케이 소개
주요 공급처
주요 납품처
찾아오시는 길
제품 소개
커피기기
냉음료기기
오븐
정수기
액세서리
설치업장
원두커피
클래식
에스프레소
프리미엄
스페셜
중고기계
고객센터
공지사항
FAQ
이벤트
고객센터
Customer Center
공지사항
FAQ
HOME > 고객센터 >
FAQ
FAQ
전체
test
|
수령한 물품에 하자가 있을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02-707-0744 로 전화주시면 고객상담을 통하여 환불조치 해 드리겠습니다.
|
주문한 제품이 상품출고로 조회되는데. 물건을 아직 수령하지 못하였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02-707-0744로 전화주시면 고객상담을 통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|
입금완료후 물품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받으시는 수령 주소지와 전화번호가 정확하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신
후,
잘못 입력된 내용이 없을시에는 쇼핑몰이나, 택배추적시스템에 기재된
연락처를 통하여
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